CJ제일제당 ‘맥스봉 스팸콕콕’ 출시
‘맥스봉’ 간편성에 ‘스팸’ 풍미 조합…익숙한 두 제품 만나 술안주·간식 인기몰이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4/10/15 [10:38]
CJ제일제당이 ‘맥스봉’과 ‘스팸’을 조합한 ‘맥스봉 스팸콕콕’을 새로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스팸의 풍미와 맥스봉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스팸콕콕’을 출시한다고 10월 14일 밝혔다.
‘맥스봉’은 프리미엄 간식으로 인기를 끄는 미니 소시지 브랜드이고, ‘스팸’은 37년의 역사를 간직한 CJ제일제당의 대표 햄 브랜드.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며 맥스봉은 높은 가심비와 뛰어난 맛, 품질 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맥스봉 스팸콕콕’은 ‘스팸® 클래식’ 알갱이가 소시지에 박혀 있으며, 원육에도 구운 스팸을 갈아넣어 별도의 조리 없이도 스팸과 맥스봉의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원육의 탱글한 식감은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 크기로 개별 포장돼 술안주나 일상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도 합리적 가격과 익숙한 두 제품을 조합한 새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비맥주와 함께 ‘맥스봉 신제품과 야식 1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맥스봉 제품들로 구성된 ‘맥스봉 안주팩’, ‘맥스봉 간식팩’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모든 맥스봉 기획팩 구매고객에게 논알코올 맥주인 ‘카스0.0’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이 합리적 가격과 익숙한 두 제품을 조합한 만큼 새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나희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맥스봉 스팸콕콕’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시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주간현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