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명품콘서트 <청춘다방>

4월 10~11일,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다방으로 초대

김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3/30 [14:30]

군포문화예술회관, 명품콘서트 <청춘다방>

4월 10~11일,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다방으로 초대

김진영 기자 | 입력 : 2015/03/30 [14:30]
 
2015년 꼭 봐야 할 명작, 명품 콘서트 <청춘다방>이 4월 10일부터 11일까지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진행된다.

(재)군포문화재단과 콘서트가든(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청춘다방>에서는 진정한 두 거장의 아티스트 송창식, 최백호의 수많은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두 거장 아티스트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명품 보컬리스트 알리와 함께 최초의 콜라보레이션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군포 공연에서는 낭만 가수 송창식, 최백호의 ‘고래사냥’, ‘담배 가게 아가씨’, ‘낭만에 대하여’등 시대를 초월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불후의 명곡을 통해 알리의 대표 레퍼토리가 된 ‘비 내리는 고모령’, ‘킬리만자로의 표범’ 등의 명곡을 들려주어 트로트, 포크송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서 세 명의 절창 가수들의 명곡을 더욱 빛나게 할 대한민국 최고 기타리스트 함춘호도 함께 만날 수 있다”며 ”다르지만 닮은 넷이 들려줄 명곡의 향연을 <청춘다방>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람연령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군포시문화예술회관(031-390-3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경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