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하이플러스카드 제휴…선불하이패스 혜택확대

임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5/19 [16:10]

SK네트웍스 하이플러스카드 제휴…선불하이패스 혜택확대

임수진 기자 | 입력 : 2015/05/19 [16:10]

▲ sk네트웍스 제공     © 주간현대



[주간현대=임수진 기자] SK네트웍스가 하이플러스카드와 제휴계약을 체결하고 선불하이패스 고객에게 주유할인, 무료세차 등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회사에서 발급하는 후불 하이패스카드와는 달리 연회비 없이 구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자동충전카드는 잔액이 부족할 경우 미리 설정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돼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하이플러스카드는 19일부터 VIP 고객(최근 2년간 현금 및 자동충전카드로 40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오토 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별도의 카드 발급 없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멤버십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보유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단말기에 간편하게 터치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자동충전카드 이용 고객은 본인의 고객 등급을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1644-6500)나 홈페이지(www.hipluscard.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의 고객 등급 확인 후 사용하고 있는 하이패스 카드번호를 하이플러스에 등록 후 바로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jjin23@hyundaenews.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