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아디다스와 함께 ‘유소년-사회인 야구 캠프’ 개최

스포츠뉴스팀 | 기사입력 2012/11/12 [16:54]

이대호, 아디다스와 함께 ‘유소년-사회인 야구 캠프’ 개최

스포츠뉴스팀 | 입력 : 2012/11/12 [16:54]
[주간현대=스포츠뉴스팀]이대호(30·오릭스)가 아디다스와 손을 잡고 오는 11월23일과 24일 양일간 부산 서구 구덕 야구장에서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이대호 유소년·사회인 야구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에는 이대호 선수를 비롯, 백차승(오릭스), 강경덕(탬파베이) 등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코치로 참여해 부산 소재 초등학교 6곳과 리틀 야구클럽 등에서 선발된 유소년 40명, 부산 지역 생활 야구 동호인 4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는 이대호 선수를 비롯, 백차승(오릭스), 강경덕(탬파베이) 등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코치로 참여한다.
 
특히 부산 소재 초등학교 6곳과 리틀 야구클럽 등에서 선발된 유소년 40명, 부산 지역 생활 야구 동호인 4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이대호 유소년∙사회인 야구 캠프”는 가벼운 기초훈련과 캐치볼훈련부터 투수, 수비, 타격 등으로 나눠 실시되며 청백전 게임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디다스측은 “이번 캠프는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야구에 대해 유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사회인들의 생활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선수는 “아디다스와 선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으로 유소년뿐만 아니라 일반인까지 야구에 대한 기초 훈련과 실전 노하우을 보여줄 좋은 기회가 마련되었다”며 “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즐기는 생활 스포츠로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야구화, 런닝화 등 신발과 트레이닝복, 야구 배팅 글러브 등 야구 용품을 이대호 선수에게 지원하고 국내 야구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야구 종목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