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능력이 쑥쑥, 전화영어의 새지평 ‘Perfect25’(퍼펙트25)

수준별·맞춤형 수업-과목선택형 플랫폼…저렴한 요금으로 최고의 교육 보장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5/12/24 [14:13]

영어회화 능력이 쑥쑥, 전화영어의 새지평 ‘Perfect25’(퍼펙트25)

수준별·맞춤형 수업-과목선택형 플랫폼…저렴한 요금으로 최고의 교육 보장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5/12/24 [14:13]

국내 경제불황이 장기화 되고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 타겟을 한국시장만이 아닌 세계시장으로 확대함에 따라 학생 및 취업준비 생을 넘어 업계의 모든 이들에게 영어능력이 필수가 된지는 오래다.  <편집자주>

 


 

주목받는 신개념 플랫폼 철저한 고객서비스 마인드 

비즈니스·프리토킹 등 때마다 자유로운 선택 가능해 

‘저렴한 비용’과 ‘수업의 질’ 우수 현지인 강사 보유

모든 서비스의 모바일화 출퇴근길에 반복학습 가능 

타 업체와 차별화된 교육방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 

 

▲ 최고의 전화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Perfect25는 무료 회화능력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erfect25.com)나 상담전화 1899-2538로 연락하면 된다.       ©Perfect25

[주간현대=김범준 기자] 2012년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연간 6조5000억 규모의 영어 사교육 시장이 형성되어 다양한 서비스와 교육방법으로 서로의 우열을 다투고 있는 상황이다. 

 

철저한 플랫폼

온라인 영어교육서비스, 소위 전화영어/화상영어 부문에서도 1000여개가 훌쩍 넘는 사업자가 존재한다. 

문제는 본질인 ‘교육서비스’가 아닌 단지 ‘수강비용’으로만 과도한 경쟁을 하며 하루에도 수십개의 업체가 문을 닫고 있는 실정이다.  

이렇듯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온라인 영어교육서비스 시장에서  Yellow Submarine(대표이사 정구욱)은 독자적인 과목선택 플랫폼과 카카오톡 서비스에 기반한 Perfect25 (www.Perfect25.com  ,  ☎ 1899-2538)을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Perfect25는 온라인 전화영어 서비스로 운영되며 독특한 수강신청 컨셉과 철저한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로 이미 경쟁이 심화된 전화영어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자유로운 선택 가능한 커리큘럼

우선 Perfect25의 대표적인 장점은 자체 개발 및 독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수강신청 시스템을 들 수 있다.

지금까지의 천편일률적인 전화영어 수강 시스템을 지양하고 소비자가 각자의 필요에 맞게 과목을 정하여 매일 다른 과목으로도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면 여느 전화영어/화상영어 교육처럼 한 과목으로만 수업을 진행함이 아닌 월요일에는 다소 가볍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Free talking(자유대화)을, 화·수에는 Pattern(대화 패턴) 연습을, 목·금에는 Business English(업무 영어) 등을 마치 대학 강의 시스템처럼 자유롭게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교육 

지금까지 한국시장에서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는 크게 저렴한 가격에 Focusing된 다소 규모가 작은 중소 교육서비스 업체들과, 수강비용보다는 서비스의 질에 집중하는 대형 학원들로 나뉜다.

우수한 현지인 강사진이 포진한 Perfect25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려 언제나 노력한다.

Perfect25 관계자는 “선생님들의 실력이 물론 가장 중요하지만 이미 상향평준화 된지 오래”라며 “전화영어/화상영어 교육에 영어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최고의 전화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Perfect25는 무료 회화능력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erfect25.com)나 상담전화 1899-2538로 연락하면 된다.       ©Perfect25


모바일화&반복학습 가능 

Perect25의 서비스 플랫폼은 이미 스마트폰이 대중화를 이룬 것에 착안하여 모든 서비스를 카카오톡, 혹은 텔레그램등의 메신저로 제공된다. 

수업이 시작되면 매일의 수업 High-light와 교정지도를 카카오톡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어, 홈페이지나 혹은 메일을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출근길, 퇴근길 어디에서건 핸드폰으로 지난 수업 내용을 확인하며 반복 연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 중 발생되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시 고객상담도 카카오톡을 통하여 즉각적으로 이루어진다. 

수업은 이미 전세계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무료 인터넷 전화 프로그램인 Skype로 진행되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수업이 가능하다.  

이같은 편리한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하여 매일매일 하루 25분의 수업을 진행한다. 이에 대해 Perfect 25의 관계자는 “고작 10분 정도의,  혹은 주 2, 3회 정도의 영어 공부에 절대 도움될 수 없는 수업은 제공할 계획이 없다”라며 “매일 매일 25분 동안 분단위로 꼼꼼하게 나뉘어져 있는 Perfect25만의 완벽한 수업경험을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Perfect25 관계자의 말이다. 

차별화된 교육박식

이처럼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에 혁신을 이뤄나가겠다는 비전을 발표한 정구욱 대표이사는 “여러 굴지의 Big5 전화영어/화상영어 업체들과 빠른 시간 내에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다 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현재 제공되고 있는 많은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와 차별화 포인트를 점차 늘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고의 전화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Perfect25는 무료 회화능력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erfect25.com)나 상담전화 1899-2538로 연락하면 된다.

kimstory2@naver.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