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에 ‘디아블로3’ 신규 보상 추가..살펴보니 ‘대박’

‘군단’ 디지털 딜럭스 구매 시 디아블로3 포함,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선물 즉시 제공

진범용 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15:47]

블리자드, ‘WoW’에 ‘디아블로3’ 신규 보상 추가..살펴보니 ‘대박’

‘군단’ 디지털 딜럭스 구매 시 디아블로3 포함,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선물 즉시 제공

진범용 기자 | 입력 : 2016/01/14 [15:47]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디아블로 III’ 신규 보상 추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 디지털 딜럭스 선물에 디아블로 III게임 내 아이템인 악마사냥꾼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배신자의 현신’은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사용 가능한 형상변환 투구로 군단에 등장할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들은 이 아이템을 사용해 디아블로III에서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를 군단에 등장하는 악마사냥꾼과 유사한 모습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군단 디지털 딜럭스 구매시 함께 주어지는 ‘배신자의 날개’를 사용하면 보다 완벽한 악마사냥꾼의 외형을 만들 수 있다.


작년 11월 블리즈컨 현장에서 군단 출시 시기와 함께 공개된 군단 디지털 딜럭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일리다리 지옥사냥개 탈것 및 냠냠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지옥사냥개 탈것, 스타크래프트 II – 초상화, 디아블로 III – 배신자의 날개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배신자의 현신까지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보너스 아이템들은 디지털 딜럭스를 구매하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군단 디지털 딜럭스는 Battle.net 샵에서 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블리자드, ‘WoW’에 ‘디아블로3’ 신규 보상 추가..살펴보니 ‘대박’     © 브레이크뉴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그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작년 8월 차기 확장팩 군단을 공개하였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직업별 조합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확장팩 군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은 2016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다.

 

by7101@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