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자연산 치즈+올리브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올리브’ 출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14:45]

롯데리아, 자연산 치즈+올리브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올리브’ 출시

정민우 기자 | 입력 : 2016/01/15 [14:45]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롯데리아가 지난해 11월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해쉬와 더블에 이어 이번에는 올리브와 소스를 추가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올리브를 출시했다.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올리브는 제품 개발에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한 제품으로, 매장 방문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결과 올리브와 스위트 칠리 소스를 추가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약 71%로 1위를 차지했다.

 

고객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롯데리아는 자연산 치즈의 담백함과 지중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올리브와 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를 추가해 치즈의 느끼함을 줄이는 대신 치즈 본연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판매가는 단품 5500원, 세트 7100원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활용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에 많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올리브는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 더 많은 고객들이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jmw9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