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Who’s next MOZART!’ 이벤트 실시

2016년 새로운 모차르트는 누구

박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16/04/01 [21:11]
▲ 뮤지컬 <모차르트> 포스터     © EMK컴퍼니


[주간현대=박소영 기자]
유럽 뮤지컬 흥행 신화의 시작이 된 뮤지컬 모차르트가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6월 한국 공연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한다는 취지에서 오는 4일까지 2016 ‘모차르트!’의 뮤지컬 넘버를 듣고 캐스트를 맞추는 이벤트 ‘Who’s next MOZART!’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차르트!’의 주인공들이 부른 뮤지컬 넘버를 듣고 캐스트를 맞추는 방식이다. EMK는 최근 ‘복면가왕’이나 ‘KPOP스타’와 같은 오디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많은 대중들이 보컬의 음색, 스타일에 대해 탁월한 감각을 키워가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창력은 물론 내면의 정서를 표현하는 섬세한 표현력을 요하는 ‘모차르트!’의 넘버를 듣고 주인공을 연상해보는 이번 이벤트가 뮤지컬 마니아는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도 흥미롭게 도전해볼 만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이번 2016 ‘모차르트!’ 화제의 주인공은 4월5일 공개된다.

 

‘Who‘s next MOZART!’ 이벤트의 정답을 맞춘 참여자는 물론 멋진 응원의 댓글을 써준 참여자도 총 1천 개의 경품 주인이 될 수 있다.

 

뮤지컬 넘버를 듣고 주인공을 맞춘다는 이벤트 참여 방식은 물론 150만 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여행상품권 2장, 2016 뮤지컬 ‘모차르트!’의 모든 캐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관람권, EMK뮤지컬컴퍼니의 2016 라인업 공연 관람권(‘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팬텀’)과 커피 음료권 등 경품의 품목과 규모도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Who’s next MOZART!’ 이벤트는 EMK뮤지컬컴퍼니 페이스북,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 네이버 책/문화 블로그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1000개 경품의 주인공은 4월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모차르트!’는 2010년 국내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시키며 그 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이후 2014년 공연까지 해를 거듭하며 임태경, 박효신, 김준수 등 인기 스타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박은태, 전동석 등 신예 뮤지컬 스타들을 배출해왔다.

 

모차르트 역에 캐스팅되는 것이 배우로 하여금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할 만큼 모든 남자 배우라면 가장 도전해보고 싶고 참여해보고 싶은 작품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같은 깊이 있는 주제를 다양한 주변 인물과의 관계 안에서 드라마로 풀어낸 탁월한 극본과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 화려한 무대 미술로 뮤지컬 대작으로써의 상징적 의미가 있다.

 

이번 2016 ‘모차르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뮤지컬 연출가 코이케 슈이치로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다. 첫번째 티켓 오픈은 4월7일로 6월10일부터 6월26일 공연 회차에 한한다.

 

penfree1@naver.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