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온라인전문 투자자 위해 이벤트 열다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6/23 [16:43]

‘pro서비스’ 고객에 여행 상품 등 제공 ‘프로포즈 이벤트’

안정성 탁월한 증권거래 서버 제공, 증거금 혜택도 준다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전문 개인투자자 서비스인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8월12일(금)까지 진행한다고 6월21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 '프로포즈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 주간현대

 

 

예탁금 1000만원 이상 신청 가능

 

‘Pro서비스’란 온라인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예탁금 1000만원 이상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Pro서비스’ 가입 고객은 매월20억을 초과한 거래부터 매매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Pro서비스’ 고객에게는 안정성이 탁월한 증권거래 서버를 제공하며, 증거금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Pro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첫째, 신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다. ‘Pro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20만원권)을 제공한다.

 

둘째, 거래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주간 단위로 20억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월간 거래 금액 상위 고객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수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셋째, 이벤트 기간 내 30억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Pro 100 Club’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Pro 100 Club’은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VIP고객 서비스로 ①건강검진(연1회) ②콘도 무료이용 ③상조용품 ④화환 등을 제공한다.

 

‘프로포즈 이벤트’는 ‘Pro서비스’ 고객이면 자동 신청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i smart’,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광렬 스마트사업부장은 “전문 개인투자자를 위한 ‘Pro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 실속 있는 이벤트는 물론, 서비스 본연의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lovelythsu@nate.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