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10월 환절기 수분·보습 피부맞춤 관리 받으세요!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6/10/07 [17:08]
▲ CL4가 수분·보습 맞춤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미코스메틱

 

 

피부 맞춤 관리 8가지 타입의 환절기 기초 화장품 제안

10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특가 이벤트 씨엘포 본사몰서 실행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4단계 안전 솔루션으로 피부 타입별 전문적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수분·보습 맞춤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CL4는 10월 한 달 동안 본사몰에서 기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분 앰플 및 수분크림, 수면팩 베스트 아이템 총 8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CL4가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위하여 필수 권장하는 수분 앰플 4종은 수분력이 풍부한 히아루론산 솔루션을 함유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앰플로 히아루로닉산 80%와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100시간 보습 지속 효능 평가를 완료해 국내에서는 ‘100시간 보습앰플’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중국 내에서 100만개 이상 팔릴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주관하는 뷰티업계의 오스카상인 ‘2016 메이이(MEIYI)어워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건조한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고보습 앰플인 ‘맥스 히아루로닉 포스 세럼’과 ‘울트라 B5 세럼’을 추천한다.

 

‘맥스 히아루로닉 포스 세럼’은 촉촉한 제형이 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빠르고 깊숙히 스며들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제품이다.

 

또한 금은화추출물과 병풀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울트라 B5 앰플’은 비타민 B5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촉촉함과 주름까지 하나로 케어하는 고보습 앰플로 환절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들어 주는 아이템으로는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히아루론산 솔루션 70%와 프로폴리스추출물 10%가 함유되어 있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보습막을 씌우는 보습레이어링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10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L4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구매 가격에 따라 ‘베리어 파워로션(150ml)’와 ‘베리어앰플(50ml)’ 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