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2016 신제품들 ①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6/11/25 [14:51]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2016 신제품들 ①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6/11/25 [14:51]

풀무원의 계열사로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인 로하스 식생활과 로하스 생활을 전하는 브랜드 풀무원건강생활이 올해 초부터 꾸준히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유명인이 나오는 광고는 아니지만 풀무원의 이름값을 앞세워 조금씩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에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브랜드 그린체, 풀무원녹즙, 풀무원 프로바이오틱, 베이비&키즈, 잇슬림, 이씰림, 그리고 주방 서비스·상품 브랜드 로하스키친, 가정용 청소용품 브랜드 풀무원더스킨,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 등이 있다. 이번에는 풀무원 그린체·프로바이오틱과 풀무원녹즙의 올해 신제품들을 살펴봤다. <편집자 주> 


 

 

4세~11세 성장기 아동 장 건강 면역 기능 도움 주는 유산균 마미유

19종 비타민·미네랄·오메가식물영양소 4050 멀티비타민 테라티만

5060세대 활력 위해아연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제품 스템엑스 진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풀무원의 계열사로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인 로하스 식생활과 로하스 생활을 전하는 브랜드 풀무원건강생활이 올해 초부터 꾸준히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건강식품 뿐 아니라 청소용품 브랜드 풀무원더스킨 까지 사업영역을 넓혔다. 이번에는 풀무원 그린체·프로바이오틱과 풀무원녹즙의 올해 신제품들을 살펴봤다.

 

5종 유산균, 4~11세 장건강과 면역 도와

 

1114일 출시한 유산균 마미유어린이의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배변 활동을 도와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5가지 혼합유산균’, 정상정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도와 성장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연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그린채 ‘마미유’     © 풀무원건강생활

 

 

이외에도 스톨레밀크, 초유단백, 비타민C, 프리바이오틱스 2(갈락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그린체 정종희 PM(제품 매니저)어린이들은 식습관 영향 및 약물 사용 등으로 배변활동과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다어린이 전문 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챙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미유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오렌지추출분말이 함유된 츄어블 유산균으로 12, 11정씩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개월분(1g X 60) 4만원, 2개월분(1g X 120) 75000원이다.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어드바이저,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그린체는 마미유출시를 기념해 1130일까지 마미유’ 2개월 제품 구입시 2주 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050세대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테라타민

 

1017일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는 고함량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D를 함유해 4050세대의 만성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테라타민을 출시했다.

 

그린체 테라타민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식물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바쁜 활동으로 영양소가 부족하기 쉬운 중년층이 피로를 극복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라피비타민을 합성한 제품명으로, 다양한 비타민을 통한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테라타민2011년에 출시된 리얼비타민MVP’를 리뉴얼한 것으로,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800%의 비타민이 함유됐던 기존 제품에 비해 비타민 함량을 하루 권장량의 최대 2000%로 높인 점이 특징이다.

 

고함량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외에 다양한 식물영양소가 부원료로 들어 있으며 캡슐도 해조류로 만든 식물 성분을 사용했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을 특성에 따라 3정으로 분리해 효과적으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용성비타민 캡슐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E 등이 함유됐고, 유지와 함께 섭취해야 흡수가 잘 되는 지용성비타민의 특성 상 치아씨드 오일과 함께 한 캡슐에 담은 것도 특징이다. 비타민D는 권장량의 400%를 담았다.

 

수용성비타민 정에는 비타민B1, B2, B6, 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C가 담겼다. 비타민B군은 각 영양소에 따라 하루 권장량의 200~2083%까지 담겨 있어 현대인들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도와 활력을 더해준다.

 

 

▲ 멀티비타민미네랄 그린체 테라타민     © 풀무원건강생활

 

 

미네랄 정에는 마그네슘, , 아연, 셀렌, 망간, 구리, 몰리브덴, 크롬 등 8가지 미네랄이 담겨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 혈액생성,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수용성비타민인 비타민C는 철, 구리와 함께 한 정에 담기면 산화되어 기능을 상실할 수 있어 분리해 넣었다.

 

테라타민11, 11(3)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개월분(1.7g X 30) 55000, 3개월분(1.7g X 90) 16만원이다.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어드바이저,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근지구력 증진과 활력이 필요한 5060

 

그린체는 지난 595060세대의 근지구력 증진과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스템엑스 진()’을 출시했다.그린체 스템엑스 진은 옥타코사놀과 프로폴리스, 아연을 주원료로 해 운동량 부족으로 기초 체력이 떨어지는 5060세대의 지구력 증진 및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3종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5060세대는 2030세대 때 대비 근력이 75~80% 수준으로 근력이 약화되면 자연히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되어 근력, 면역력, 항산화 등 꾸준한 관리가 요구된다.

 

스템엑스 진은 5060세대의 전반적인 체력 증진을 통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종합적인 체력 관리를 돕는다.

 

2013년 출시된 제품을 리뉴얼한 스템엑스 진은 기존 제품에서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주원료로 추가하고 보다 다양한 부원료를 사용해 5060세대에게 부족한 체력 및 활력 증진을 돕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60대에게 자연 항산화제로 각광받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 중 하나로 사용,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그린체 스템엑스 진은 근육 내 주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늘려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사코사놀이 일일 섭취량 기준 14mg 함유돼 있으며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을 돕는 아연이 과학적으로 배합되어 5060세대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에 손색이 없다.

 

 

▲ 5060세대 활력 위한 아연 주원료 프리미엄 제품 ‘스템엑스 진’     © 풀무원건강생활

 

 

주원료 외에도 생로얄제리를 발효시켜 분자량이 작은 발효흑로얄제리와 심해 상어의 간유에서 추출한 알콕시글리세롤, 마카, 녹용, 자라, 흰목이버섯, 쏘팔메토열매추출물 등 총 11종의 부원료가 함유됐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엄선한 원료들이 과학적으로 배합됐다.

 

스템엑스진은 섭취가 간편한 캡슐형태로 하루에 2,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가격은 25만원(1개월분)72만원(3개월분)으로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