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 포토] 유승민 “떳떳할 수 있는 보수 위해 밖으로”

김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16/12/21 [12:27]

[WN 포토] 유승민 “떳떳할 수 있는 보수 위해 밖으로”

김상문 기자 | 입력 : 2016/12/21 [12:27]

 

▲ 21일 유승민 의원은 “새누리당 안에서는 보수개혁·혁명통한 정치혁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국민들이 다시 마음을 둘 수 있고 자식들한테도 떳떳할 수 있는 보수를 새로 시작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 김상문 기자

 

 

[주간현대=김상문 기자] 새누리당 비박계가 오는 27집단 분당을 결정했다.

 

 

21일 오전 긴급회동을 통해 김무성, 유승민 의원 등 새누리당 비박계 의원들은 집단 분당을 결정했으며 대변인 격인 황영철 새누리당 의원은 오늘 저희는 새누리당을 떠나기로 마음을 모았다오늘 회의에 참석한 의원 33명 중 2명을 제외한 31명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1주일간의 시간을 가져 지역구민, 당원들에 대한 설명 및 의견수렴을 통해 변동자가 생기더라도 원내교섭단체 숫자인 20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돼 현 국민의당 38석과 대등한 수준의 신당이 창당될 것으로 전망된다.

 

비박계 구심점 중 한명인 유승민 의원은 새누리당 안에서는 보수개혁·혁명통한 정치혁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국민들이 다시 마음을 둘 수 있고 자식들한테도 떳떳할 수 있는 보수를 새로 시작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