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철이 인명진에게 보내는 ‘축하메세지’

“도로친박당, 최순실 옹호당으로 안정시킨 것 축하드린다”

김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3/03 [10:41]

황영철이 인명진에게 보내는 ‘축하메세지’

“도로친박당, 최순실 옹호당으로 안정시킨 것 축하드린다”

김경진 기자 | 입력 : 2017/03/03 [10:41]

 

▲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이 인명진 자유한국당 위원장에게 축하의 메세지를 보냈다.     © 공식페이스북갈무리

 

[주간현대=김경진 기자]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이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3일 황영철 의원은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대위원장께서 최근 경남도당 당원 연수에서 우리당은 이제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안정되어 있다고 말한 것으로 확인되었다도로친박당, 최순실 옹호당으로 안정시킨 것 축하드린다고 꼬집었다.

 

앞서 인 위원장은 우리당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안정돼 있다고 발언한 바 있다.

 

이어 황 의원은 그동안 인 위원장은 최순실을 비호하던 친박 인적청산이나 부패청산 의지는 없고 오로지 독설만 내뱉는 위선적인 야누스가 되지 않았는지 되돌아봐야 한다고 거듭 비판했다.

 

또한 그는 언론에 대해서도 인 위원장은 자신에 대한 불리한 뉴스에 대해선 시비를 걸면서 사회혼란 부추기는 가짜뉴스에는 눈감는 타락한 모습을 보여줬다그간의 노고로 최순실당, 도로 친박당으로 안정됐으니 어서 물러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울러 물러나서 좋아한다는 갈비탕과 함흥냉면, 꼬막비빔밥 많이 드시라라며 인 위원장이 진정으로 국민과 나라를 생각한다면 돌아가서 참회하는 마음으로 기도를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