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명진 “광장 여론 무겁게 받되 편승하지 않겠다”

인명진, 탄핵 결정 승복 의사 시사

김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3/06 [09:56]

인명진 “광장 여론 무겁게 받되 편승하지 않겠다”

인명진, 탄핵 결정 승복 의사 시사

김경진 기자 | 입력 : 2017/03/06 [09:56]

 

▲ 6일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은 "탄핵 결정이 어떻든 한국의 발전을 위해 애쓰겠다"고 밝혔다.     ©김상문 기자

 

[주간현대=김경진 기자]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이 헌법재판소 탄핵 결정에 승복할 뜻을 내비쳤다.

 

6일 인명진 위원장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의를 통해 정치인이 집회에 참여하는 것은 소신일 수 있지만, 정치인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찾는 것이 우선시 되어선 안된다탄핵 결정이 어떻든 (비대위원장으로서) 한국의 발전을 위해 애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인 위원장은 입법부를 대표하는 의회 원내 정당이 국정 혼란을 막지 못한 점과 분열을 수습하지 못한 점을 먼저 국민에게 사죄해야 한다탄핵 결과가 어떻게 되든 정치권은 한국이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나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준비해야 한다고 주장했했다.

 

또한 그는 자유한국당은 국민들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겠다제도를 정비하고 반성은 하되 절망해서는 안된다. 잘못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한 반성과 변화를 통해 과오를 극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인 위원장은 자유한국당은 광장 여론을 무겁게 받되 편승하지 않겠다. 잘못된 것은 책임지고 바로잡아 국민 앞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