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연합당, ‘돼지흥분제’ 감싼 자유한국당에 ‘분노’

성혜미 기자 | 기사입력 2017/04/21 [16:46]

민중연합당, ‘돼지흥분제’ 감싼 자유한국당에 ‘분노’

성혜미 기자 | 입력 : 2017/04/21 [16:46]
▲ 민중연합당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의 과거를 사실상 옹호한 자유한국당을 비판했다.  ©민중연합당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주간현대=성혜미 기자] 민중연합당이 자유한국당의 홍준표 감싸기 행태에 분노를 넘어 치가 떨린다고 비판했다.

 

송명숙 민중연합당 부대변인은 21일 논평을 통해 홍준표 후보가 과거 대학시절 돼지흥분제를 구해 친구의 강간 범죄를 도와준 사실이 드러났다고 밝혔다.

 

그는 “‘요즘 문제 삼는 것을 보고 이제 유력 후보가 돼가는 모양이라고 너스레를 떠는 홍 후보의 태도는 안하무인이라며 홍 후보는 후보자격 뿐 아니라 건전한 시민의 자격도 갖추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여기에 “‘혈기왕성한 대학교 1학년 때 벌어진 일이라는 점을 너그럽게 감안해 달라라고 말한 정준길 자유한국당 대변인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라며 “(이는)혈기왕성하다는 이유로 성폭행을 정당화하는 가해자 옹호 논리2차 가해라고 비판했다.

 

송 부대변인은 이런 무자격 후보와 범죄사실을 싸고돌며 너그러이 감안해달라는 자유한국당이 지금도 93석을 가진 국회 원내 제2당이라는 현실이 안타깝다돼지흥분제 정치인들을 집단적으로 멸종시켜야한다고 발언했다. 

 

ahna101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