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떡볶이 후원, 유소년축구 클럽 ‘세종시티 우승’

한동인 기자 | 기사입력 2017/06/12 [17:17]

동대문떡볶이 후원, 유소년축구 클럽 ‘세종시티 우승’

한동인 기자 | 입력 : 2017/06/12 [17:17]
▲전국유소년축구 ‘슈퍼 키즈컵’에서 세종시티 유소년7세팀(총감독 송창우)이 우승했다     ©주간현대

 

[주간현대=한동인 기자] 동대문떡볶이 동떡F&B 구건호 대표는 지난달 28일 세종시축구협회주관으로 개최된 전국유소년축구 ‘슈퍼 키즈컵’에서 세종시티 유소년7세팀(총감독 송창우)이 우승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유소년축구대회로 세종시티 유소년팀을 비롯해 대전천마FC, 용인시 박지성유소년축구팀JSFC등,18개팀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에 프로축구 이동국 선수, 이춘희 세종시장, 최교진 세종시 교육감, 김순공 세종시 축구협회장 등도 참석했다.

 

동대문떡볶이 동떡F&B 구건호대표는 “세종시티 유소년축구센터 단장에 취임하고 첫 번째 열리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유소년축구발전과 스포츠발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세종시티유소년축구센터 뿐 아니라 한국축구의 스포츠발전이 올바른 문화로 성립할 수 있는 계기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동떡F&B 구건호 대표는 그간 세종시티 유소년축구센터후원사로써 발전기금을비롯해 용품을지원하는등 지역저소득층유소년아동들을대상으로 후원해왔으며  지역축구발전에기여하는등,사회봉사활동에도전념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