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휴대∙섭취 간편한 고품격 홍삼 ‘홍삼진액청 스틱’ 출시

하루 한 번 1포로 홍삼 유효 성분 섭취 완료, 바쁜 현대인의 필수품!

한동인 기자 | 기사입력 2017/09/18 [10:38]

바이탈뷰티, 휴대∙섭취 간편한 고품격 홍삼 ‘홍삼진액청 스틱’ 출시

하루 한 번 1포로 홍삼 유효 성분 섭취 완료, 바쁜 현대인의 필수품!

한동인 기자 | 입력 : 2017/09/18 [10:38]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고품격 천삼화 홍삼 ‘홍삼진액청 스틱’을 출시한다.  <사진=바이탈뷰티 제공>

 

[주간현대=한동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고품격 천삼화 홍삼 홍삼진액청 스틱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홍삼진액청 스틱은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 형태의 홍삼 제품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여 바쁜 현대인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인삼 원료에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하는 천삼화기술로 우리 땅에서 자란 귀한 홍삼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담아낸 고품격 천삼화 홍삼 제품이다.

 

홍삼진액청 스틱은 홍삼 고유의 풍부한 맛과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어 홍삼의 진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부모님부터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자녀까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액상 타입의 스틱 파우치 형태로 물 없이도 쉽게 먹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가정, 회사, 학교는 물론 여행, 출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홍삼 유효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바쁜 생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원했던 직장인이나,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아 면역력 강화와 쉽게 지치지 않는 활력 및 신체 본연의 생기를 되돌리고자 했던 분에게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청 스틱’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APmall)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