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추석맞이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 실시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0 [18:07]

KB국민은행, 추석맞이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 실시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9/20 [18:07]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간현대=조미진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국세/재산세 선납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기간 연휴로 영업점 방문고객이 많아지고 공과금 납부로 인한 영업점 혼잡과 고객 불편이 예상되어 마련한 국세/재산세 선납 이벤트다.

 

영업점 창구가 아닌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세나 재산세를 미리 내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고 반면 영업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뱅킹 스타뱅킹 페이웰기기 ATM을 이용해 국세, 재산세를 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당첨자에게는 리브메이트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지급하며 100만 포인트리 10, 10만 포인트리 100, 1만 포인트리 1000명 등 총 3천만원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20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문자로도 발송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장기연휴로 인한 영업점 방문고객 집중화 현상이 줄어들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