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프리미엄 오션 라이프 복합단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홍보관 오픈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2 [14:32]
▲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제공>  

 

 

남해바다와 해양공원·이순신공원을 동시에 누리는 여수 핵심입지

20일 웅천공원 앞(웅천지구 C5-2블록) 홍보관 오픈

 

22일 오피스텔, 23~24일 레지던스 청약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에서 신청가능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한화건설(대표 최광호) 20() 전남 여수시 웅천택지개발지구 관광휴양1단지 6-1, 6-2블록 일대에 프리미엄 오션 라이프 복합단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는 지상 1~29, 레지던스 5개동, 오피스텔 1개동, 고급 리조트, 상가 등 총 6개동으로 구성된 복합단지다.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 348실과 오피스텔 180실이다. 전용면적 별로는 레지던스가 △1134실 △1362실 △141 86실 △144 2실 △152 210실 △176 40실 △251 2실 △2552실이다. 오피스텔은 △27 167실 △ 30 13실 원룸형이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는 단지 3면이 남해바다와 접해 있어 전 세대 영구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웅천요트마리나, 해양공원, 이순신공원도 위치해 집 앞에서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여수 최초로 공급되는 레지던스는 고급 아파트와 호텔식 서비스가 결합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선보인다. 남해바다와 가까운 입지적 특성을 고려해 3면 개방형평면과 오픈 발코니를 구성해 270도 파노라마뷰를 제공한다.

 

홍보관에는 전용 141 A타입, 전용 152 C타입, 176㎡ 유니트가 마련돼 있다. 전용 141 A타입은 4베이 맞통풍구조다. 특히, 안방 앞에 오픈 발코니가 설치돼 입주민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붙박이장과 주방·복도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전용 152 C타입은 거실 앞으로 오픈 발코니가 설치된 이면개방형 구조로 거실 폭도 5.6m에 이르러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 176㎡ 역시 이면개방형 구조다. 거실을 비롯해 모든 방과 주방에서까지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안방에는 오픈 발코니와 붙박이장 별도의 대형 드레스룸이 설계된다.

 

레지던스 커뮤니티시설은 지상 4~7층에 분포돼 있으며, 스포츠라운지, 골프라운지, 도서실 등이 제공된다. 스포츠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지상 6층 주차장 상부에 마련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정원에는 헬스가든, 전망데크, 산책로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180실 규모의 오피스텔 중 홍보관에는 전용 27㎡타입 유니트가 설치돼 있다. ㄷ자 주방 및 식탁이 배치돼 있으며 한쪽 벽면 전체에 붙박이장 형태의 수납 공간을 설치했다.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기인덕션 등이 제공한다. 오피스텔 커뮤니티시설인 스포츠라운지는 지상 10층에 있어 바다를 바라로며 운동할 수 있다.

 

조경시설은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꾸며진다. 여수의 청정 바다를 조망하며 이웃들과 차 한잔 마실 수 있는 전망공간인 뷰 테라스(View Terrace)와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볼 수 있는 선셋 테라스(Sunset Terrace)가 대표적이다.

 

단지 내에는 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관리비 절감에 신경을 썼다. 공용부에 태양광 발전 시스템,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또한, 주차장 및 세대 내부에는 전력소모가 적고 수명이 긴 LED 조명을 적용한다.

 

보안시설로는 거실 및 발코니에 동체감지기(저층부 2개 층 및 최상층)가 설치돼 외부인 침입 시 경비실(관리실)에 통보된다.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 집 밖에서 수도·전기·가스 사용량을 검침할 수 있는 원격검침시스템도 적용된다. 주차장 내 전기차 충전소도 2곳 설치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먼저, 오피스텔이 22일 홍보관에서 현장 청약접수로 진행된다. 레지던스는 23~24일 양일간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5, 계약은 26~27일 받을 예정이다.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레지던스와 오피스텔은 일반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이 가능하다.

 

한화건설 장우성 분양 소장은고급 아파트와 다름없는 공간에서 여수의 청정 바다를 누릴 수 있다는 희소성 때문에 여수뿐 아니라 서울, 부산, 광주 등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입지, 규모, 상품 등 모든 방면으로 광양만권에는 없던 전무후무한 고급 주거시설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공원 앞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206월이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