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아리따움 전용 라인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 론칭

비타민C부터 미네랄까지 다양한 영양소 라인업 갖춰 필요한 영양소 직접 골라 섭취 가능

한동인 기자 | 기사입력 2017/11/02 [15:24]

바이탈뷰티, 아리따움 전용 라인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 론칭

비타민C부터 미네랄까지 다양한 영양소 라인업 갖춰 필요한 영양소 직접 골라 섭취 가능

한동인 기자 | 입력 : 2017/11/02 [15:24]
▲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  <사진=바이탈뷰티 제공>

 

[주간현대=한동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아리따움 전용 라인인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를 론칭한다. 제품은 ▲비타민C 1000 ▲비타민D 1000IU ▲비타민B 콤플렉스 ▲칼슘플러스 ▲미네랄플러스’로 총 5종 구성이다.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는 평소 건강 고민이나 식습관을 포함한 생활 환경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선택하거나, 다양한 영양소를 조합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비타민, 미네랄 등 기능성 기초 영양소와 함께 이에 적합한 슈퍼푸드, 아모레퍼시픽만의 식물 영양소 섭취를 돕는 저온착즙녹차분말이 부원료로 함유했다.

 

대표 제품인비타민C 1000’은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비타민C 1일 섭취량의 1000% 1000mg와 흡수율이 우수한 중성비타민을 사용해 누구나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세로라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더욱 더 산뜻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D 1000IU’는 실내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1일 권장량의 250%1000IU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은 물론 면역력을 높여준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는 슈퍼푸드인 아보카도 오일을 부원료로 더했다.

 

이 외 ▲체내 대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총 8종의 비타민B군과 로열젤리를 담은 비타민B 콤플렉스▲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마그네슘이 함께 함유한 칼슘플러스▲체내 꼭 필요한 미네랄 3종인 철과 아연, 셀렌을 함유한 미네랄플러스가 있다.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는 섭취와 휴대가 편리한 원데이 포터블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채울 수 있다. 여기에 2주분과 4주분 구성으로 필요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하루 한 포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공부와 직장생활에 지쳐 건강 관리를 시작하려는 2030세대와 불규칙한 식생활로 균형적인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이들에게 추천한다.

 

‘비타민C 1000’은 2주분에 1 3천 원, 4주분에 2 6천 원이며, 이를 제외한 4종은 2주분에 12천 원, 4주분에 24천 원이다. 제품은 전국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아리따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