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 ‘녹색어머니중앙회 한마음대회’ 감사패 수상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1/15 [17:26]
▲ 동국제약이 사단법인 녹색어머니중앙회가 주최하고 경찰청과 교육부가 후원하는 ‘2017 전국 녹색어머니 한마음대회’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보행지도 물품 지원, 교통안전 홍보스티커 배포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공로 인정

마데카솔 슬로건(mother’s care) 취지와 부합하는 녹색어머니중앙회지속후원 예정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1027, 사단법인 녹색어머니중앙회가 주최하고 경찰청과 교육부가 후원하는 ‘2017 전국 녹색어머니 한마음대회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전국 녹색어머니 한마음대회는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Zero)화를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로 1027() 전라남도 영광군 스포티움국민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녹색어머니중앙회 17개 지역회원을 비롯해, 경찰청 및 교육부 관계자 등 약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뤄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기관 및 기업, 개인에게 감사패를 시상했으며, 결의문 낭독, 우수사례 발표 등이 이뤄졌다.

 

동국제약은 지난 6월 녹색어머니중앙회와 업무 협약식을 맺고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보행지도 물품인 깃발과 안전봉을 지원하고, 등하굣길 응급상처 치료에 필요한 용품들이 담겨있는 구급가방을 후원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교통 사고 발생의 주요 요인들에 대한 주의사항을 알리기 위한 교통안전 홍보스티커도 제작해 배포했다. 이 스티커에는 보행 시 휴대폰 사용금지, 횡단보도에서 좌우 살피기 등 교통 안전 메시지를 마데카솔 모델인 개그맨 양세형의 위트 있는 이미지와 함께 담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아이들의 등하굣길에서 교통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녹색어머니회의 자발적인 활동이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mother’s care)’을 전하고자 하는 마데카솔 브랜드 슬로건의 취지와 일맥상통한다, “향후에도 어린이들의 안전과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녹색어머니중앙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후원’, ‘유소년 축구 및 리틀야구 대표팀 후원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