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은행·증권 한번에’ 복합점포 서전주지점 오픈

호남권 복합점포 확대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02:06]

KB금융그룹, ‘은행·증권 한번에’ 복합점포 서전주지점 오픈

호남권 복합점포 확대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11/29 [02:06]
▲ 27일 진행된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 '전주지점' 개점행사에서 공승배 KB국민은행 전북지역 영업그룹 대표(왼쪽 세번째), 이홍구 KB증권 PB고객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및 임직원들이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27KB증권 전주지점을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서전주지점 건물로 이전하여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서전주지점을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은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총 46개로 확대하였으며, 지방의 대도시까지 은행·증권 통합자산 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에는 KB증권 양재지점, 방배지점을 이전해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양재PB센터, 방배PB센터를 신규 오픈하여, 고자산가의 니즈에 대응하고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남권 복합점포도 확대하였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은행·증권 각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되어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은행·증권의 우수PBOne-Team이 되어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고객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최근 오픈한 양재PB센터, 방배PB센터, 서전주지점으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1127~ 20181월 말까지 진행되며, 모든 복합점포에서는 KB증권 신규고객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적용, 아트강좌, 투자세미나, 아로마강좌, 갤러리뱅크 등의 다채로운 고객 초청 행사도 실시된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의 확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예정이며 향후 다양한 공동영업 모델 구축을 통해 고객기반 확대 및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