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자레인지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연말 맞이 이벤트 참여하면 혜택을 드려요!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2/26 [23:07]

LG전자, 전자레인지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연말 맞이 이벤트 참여하면 혜택을 드려요!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12/26 [23:07]
▲ LG전자가 연말까지 25L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용 수분캡을 제공한다. <사진=LG전자 제공>  

 

 

25L 전자레인지 구매시 전용 수분캡 증정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LG전자가 연말까지 25L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용 수분캡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은 ▲MW25S ▲MW25B 2종이다. LG전자는 베스트샵에서 행사 카드로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사은품으로는 조리하는 동안 재료의 수분이 날아가 음식이 딱딱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전용 수분캡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1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전자레인지는 스마트 인버터 기술이 적용돼 고주파 세기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일반 전자레인지가 시스템 On/Off를 반복해 온도를 유지하는 것과 비교되는 점이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전력 소비량을 10%가량 낮췄다.(냉동 만두 20개 조리 기준) 또한 기존 제품이 가열 온도 편차가 25℃까지 났던 것에 비해 인버터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은 이를 3℃로 줄였다. 저온 가열 기능을 탑재해 요거트, 죽, 찜 등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천천히 조리해야 하는 음식이 가능한 것 또한 특징이다.

 

이 밖에도 ▲편리하고 깨끗한 ‘향균 이지 코팅’ ▲공간을 살려주는 ‘일체형 디스플레이’ ▲기존 제품 대비 3L 확장된 25L 용량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탑재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0월 셋째주 주간현대 1115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