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과음으로 고통받는 간을 위한 식음료!

연말 맞아 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음료까지 다양한 식음료가 소비자에게 각광

한동인 기자 | 기사입력 2017/12/28 [11:49]

연말연시 과음으로 고통받는 간을 위한 식음료!

연말 맞아 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음료까지 다양한 식음료가 소비자에게 각광

한동인 기자 | 입력 : 2017/12/28 [11:49]
▲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사진=바이탈뷰티 제공>

 

[주간현대=한동인 기자] 연이은 연말연시 술자리는 간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무분별한 음주가 간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되는 것은 물론, 숙취와 피로, 무력감을 유발해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 한 해를 마무리하며 피할 수 없는 회식과 술자리로 간 건강이 걱정된다면 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숙취해소 음료를 챙겨보자. 

 

간 건강과 활력 있는 에너지 대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연말 모임이 잦은 직장인에게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리버프라임’은 잦은 회식과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의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이중케어 토탈솔루션 제품이다. 리버프라임은 간의 기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밀크씨슬 추출물의 실리마린 성분과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지친 간에 활력을 채워 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이 5년간의 연구를 통한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한 간 건강 기능 식품이다.

 

간과 콜레스테롤 건강을 동시에! 복합 기능성 음료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C'

음료 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건 건강은 물론 체내 콜레스테롤까지 개선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한국야구르트의 ‘쿠퍼스 프리미엄C’는 홍국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에 들어있는 모나콜린 K 홍국균(Monascus)에서 생성되는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지표) 성분 5㎎을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이중 복합 제형으로 모나콜린 K와 은행잎추출물을 정제해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 추출분말 2460㎎을 액상으로 만들어 한 병에 두 가지 기능성을 담았다.

 

이름부터 확실한 숙취 해소&해장 음료 ‘마노핀 해장커피&확깨차’ 

음주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숙취는 해장 음료로 간단하게 해결해보자.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해장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해장커피'는 100% 아라비카 프리미엄 원두의 아메리카노에 쌉싸름한 맛의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쌍화액기스, 꿀 등을 넣어 숙취 해소에 더불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확깨차(茶)'는 시원한 얼음물에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꿀, 대추 농축액, 감초 추출물을 넣어 블랜딩한 음료로 숙취 개선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