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주거환경, 수익성 3박자 갖춘 ‘송탄역 서희스타힐스’ 수분양자 모집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1/15 [18:46]

가치, 주거환경, 수익성 3박자 갖춘 ‘송탄역 서희스타힐스’ 수분양자 모집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8/01/15 [18:46]

 

▲ ‘송탄역 서희 스타힐스아파트‘는 총 세대수 527세대의 중형규모단지로 전용 66㎡ , 84㎡ A,B형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고 단지 내 소공원과 다양화 특화시설 및 2만 7천평 규모의 국제평화공원이 인접하여 미군 렌탈을 위한 최적화를 꾀하고 있다.     <사진 =  서희건설 제공>



 

2018년 주한 미군의 평택으로의 완전 이전 및 주한 미 공군기지 확장에 맞추어 미군부대 인근의 미군 전용 렌탈 주거지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마지막 일부 세대의 수분양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는 송탄역 서희스타힐스는 발코니 확장비 지원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서울 및 인천, 경기지역의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미래의 이태원인 평택 그 중에서도 주한 미 공군의 미군과 군속원에 대한 렌탈이 보장되는 송탄역 서희스타힐스아파트가 많은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송탄역 서희 스타힐스아파트는 총 세대수 527세대의 중형규모단지로 전용 66, 84A,B형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고 단지 내 소공원과 다양화 특화시설 및 27천평 규모의 국제평화공원이 인접하여 미군 렌탈을 위한 최적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송탄역 서희스타힐스의 장점으로는 입지면에서 주한미군 공군기지 인접(긴급출동 5분이내 지역)에 위치하여, 기본 미 공군 렌탈 수요가 지속적으로 공급되어 수요가 매우 풍부하며, 주변 주거시설이 대부분 빌라로 이루어져 있는 반면 유일한 아파트 단지로 송탄역 서희스타힐스는 주변 빌라에 비해 렌탈 수요자들 주한 미 공군과 군속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평택 LG산업단지 134만평, 240만평 증설 (투자 총 60)과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반도체 공장 설립으로 100조가 투자하는 삼성 공장(2017년 하반기 1차 가동 예정)및 같이 조성되는 국제 고덕 신도시(134천명 거주 규모)의 인근지역으로 아파트의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으며, 노후대비 임대 수익형 부동산으로서 임대 안정성, 수익성 모두를 만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송탄역 서희스타힐스는 향후 경기 남부의 중심 거점으로 고덕신도시 인프라 이용, 인접한 27천평 국제 평화공원의 쾌적한 주거환경, 미 공군 인근의 유일한 아파트로서의 주한미군이 보장하는 안전한 렌탈료 선지급 시스템 등으로 인한 연체 없는 렌탈 안정성, 국내 어떤 수익형보다 높은 렌탈 수익성, 이외 SRT개통등 굵직한 부동산 호재를 갖추고 있어 보기 드물게 아파트의 가치상승으로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는 일거양득의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