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2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행사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1/26 [15:58]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2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행사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1/26 [15:58]

▲ 동국제약의 네이처스비타민샵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실행한다. <사진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26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1층에 오픈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내달 2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수량 한정 초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라며 할인율은 브랜드 별로 차이가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리에 판매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마이크로 세럼등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고 밝혔다.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네이처스비타민샵은 항산화, 혈행개선, 간 건강, 장 건강 등 다양한 이너케어(Inner-care) 제품군들을 판매한다. 최근에는 가정용 의료기기인 EMS 저주파 안마기 스포테라 팜과 인기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등으로 판매품목을 확대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식습관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 드리고 있고, 안마기나 화장품 제품들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8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