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아이온,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 진행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6개 PC방에서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07 [13:39]

아이온,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 진행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6개 PC방에서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07 [13:39]

▲ 아이온이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아이온이 PC방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

 

7일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아이온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서울, 경기, 인천 지역 6PC방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는 당일 운영하는 PC방 현장 접수처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4가지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미션 5종을 즐길 수 있는 ‘Mission ON’ 이벤트 전설급 무기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Lucky ON’ 이벤트 변신 물약아이템을 사용해 던전을 공략하는 ‘Speed ON’ 이벤트 GM1:1 PvP(이용자간 대전)를 즐길 수 있는 ‘Fight ON’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마련했다경품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인게임 아이템, GTX 1060 그래픽 카드 등 각종 선물을 받는다.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아이온 텀블러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