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전설의 4 영웅’과 함께 전투를 즐기자

신규 던전 추가, 스테이지 재단장, 설맞이 이벤트까지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11:09]

▲ 드래곤네스트가 설연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자체 개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설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8일 관계자는 신규 던전과 퀘스트, 스테이지 재단장, 전직 시나리오 개편, 설맞이 이벤트가 진행됐다고 말했다.

 

신규 던전 카이론 네스트캡틴 드루크를 비롯해 살타도르’, ‘라비나등 개성 있는 몬스터가 등장하며 95레벨 이상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클리어 시 상급 생명의 정수’, ‘유니크 강화의 망치’, ‘희귀석등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전설의 4 영웅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영웅의 전장을 재 단장했다. 기존에 보통과 어려움으로 운영되던 난이도를 하나로 통합했으며, 주간 클리어 횟수 및 보상, 입장 레벨을 변경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고 외전 캐릭터 실버헌터의 전직 시나리오를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설맞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95레벨 이상 스테이지 및 네스트, 슬레이어 모드에서 획득 가능한 새로운 태양의 정수를 모으면 신규 아이템 제레인트의 축복을 포함, 파격적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발렌타인 초콜릿을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구성된 크레이지 대박 이벤트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8 신상품을 살 수 있는 럭키 포인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설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