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설 명절 맞아 나눔 봉사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09:30]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설 명절 맞아 나눔 봉사활동 모습     © <사진 제공 = bhc>

 

bhc치킨의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설 명절을 앞두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14조는 지난 8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행복플러스발달장애인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이해하기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소그룹으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설과 명절의 풍습이나 음식, 놀이, 문화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등 설과 명절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봉사단이 준비한 재료로 각자의 복주머니를 만드는 복주머니 만들기와 새해를 맞아 자신의 소망을 적어보는 소망쪽지 쓰기활동을 펼쳐 봉사단원과 장애인이 함께 올 한해 희망과 복을 기원하기도 했다.

 

이번 봉사활동의 경우 4조의 마지막 활동이어서 봉사단원 모두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프로그램 준비에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장애인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새롭게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봉사단원은 전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지역사회 곳곳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bhc치킨은 1기 활동이 2월이 종료됨에 따라 오는 19일까지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모집한다. 2기를 기점으로 독자적으로 운영해왔던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bhc 엔젤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며, 오는 24()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bhc치킨은 소외된 이웃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