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스팀 통해 VR게임 ‘설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16일부터 20일까지 VR게임 4종 40% 할인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2:16]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민속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스팀으로 출시 된 VR게임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민속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온라인 플랫폼 스팀(Steam)으로 출시된 VR게임들을 40% 할인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설을 맞아 스팀에 출시한 자사 VR게임 4종을 16일부터 20일까지 4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 한다할인 대상 VR게임들은 레이싱, 액션, 슈팅, RPG로 구성돼 다양한 장르의 VR게임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스팀에 출시한 VR게임, ‘카트 체이서’, ‘스매싱 더 배틀 VR’, ‘오버턴’, ‘프레타:복수의서막4종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무술년 새해,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새해에도 변함없이 양질의 VR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