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설맞이 이벤트 실시

설 연휴 이벤트 2종 진행 및 새로운 콘텐츠 ‘아이템 컬렉션’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4:44]

▲ 엔씨소프트가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서 두가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새로 추가된 '아이템 컬렉션'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2개의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엔씨소프트는 오늘부터 설맞이 이벤트 2종을 시작 하고 새로운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리니지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엔씨는 설 연휴, 리니지M과 달리자!’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리니지M에 접속한 이용자는 우편함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새해 복 수집 대소동이벤트는 28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특수 던전 3종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복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복 주머니는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리니지M에서 새로운 콘텐츠 아이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지정된 아이템을 등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아이템 컬렉션은 70여 종이며 강화 효과는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적용된다. 이용자는 새해 복 수집 대소동에서 모은 이벤트 아이템으로 작은집 용사 세트’, ‘우리집 용사 세트등 특별한 아이템 컬렉션 10종을 제작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콘텐츠와 이벤트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