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오버워치리그-트위치, ‘응원’ 기능·리그 토큰 보상 프로그램 발표

좋아하는 팀과 플레이어 ‘응원’한 팬들에게 특별한 보상 제공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22 [16:02]

오버워치리그-트위치, ‘응원’ 기능·리그 토큰 보상 프로그램 발표

좋아하는 팀과 플레이어 ‘응원’한 팬들에게 특별한 보상 제공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22 [16:02]

▲오버워치리그가 트위치와 합작해 팬들에게 새로운 응원 문화를 선보인다. 팬들은 많은 보상과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사진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와 트위치가 오버워치리그 팬들에게 색다른 e스포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22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트위치와 함께 응원기능을 도입했으며 리그 토큰 보상프로그램을 진행 한다오버워치 리그를 시청하는 팬들은 좋아하는 팀에 대한 애정과 팬심을 적극적으로 표출할 수 있다. 경기를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리그 토큰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보상, 콘텐츠를 얻을 기회도 제공 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리그 응원은 트위치의 가상 아이템인 비트를 구매해 팬들이 좋아하는 팀이나 플레이어를 응원하고 게임 내 수집품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팬들은 응원 기능을 통해 게임 내 기간 한정 영웅 스킨과 이모티콘, 팀 브랜드가 새겨진 아이템 등 다양한 수집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떤 팬이 가장 많이 응원했는지도 리더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은 트위치, MLG 및 오버워치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리자드 Battle.net 계정과 연동 후 생방송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리그 토큰을 얻을 수 있다. 각 세트마다 리그 토큰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생방송으로 각 경기를 끝까지 시청한 팬들 가운데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나의 팀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리그 토큰 100개가 제공된다.

 

리그 토큰 보상프로그램은 한국, 미국, 영국 등 16개 국가에서 PC와 콘솔로 오버워치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우선 적용되며, 향후 다른 국가에도 곧 적용되어 오버워치 리그 개막 시즌 내내 시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트위치는 더 많은 게임 내 수집품과 리그 관련 영상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오버워치 리그 VIP 티켓 등 다채로운 특전을 마련할 예정이다.

 

마이크 민턴 트위치 커머스 부분 선임 디렉터는 오늘 발표는 오버워치 리그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려는 트위치의 노력을 담은 것이라며 이러한 노력들은 최고의 온라인 시청 경험을 원하는 팬들을 위한 트위치만의 방식으로, 더 많은 획기적인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오버워치 리그 응원등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관련 홈페이지 및 트위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