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컨퍼런스 ‘캠업’, 전 세계 생중계

블록체인 플랫폼 기프토의 업라이브로 이원 생중계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23 [10:37]

코인네스트 컨퍼런스 ‘캠업’, 전 세계 생중계

블록체인 플랫폼 기프토의 업라이브로 이원 생중계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23 [10:37]

▲ 코인네스트가 블록체인 컨퍼런스 캠업을 전세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코인네스트> 

 

코인네스트가 블록체인 컨퍼런스 캠업(CAMUP, COINNEST Association MeetUP)’을 전 세계에 생중계 한다.

 

23일 코인네스트는 캠업 참가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원 생중계를 진행하기로 했다2회 캠업에 참가했던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플랫폼 기프토의 업라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총 5회를 진행한 캠업은 퀀텀(Qtum), 카이버네트워크(KyverNetwork), 카르다노(Cardano), 에너고(Energo), 비트코인골드(BitcoinGold), 트론(Tron), 월튼체인(WaltonChain), 큐바오(Qbao) 등 유명 블록체인 팀들을 국내에 소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기반 지불결제 펀디X(PundiX), 20억 이슬람 인구 식품인증관리 블록체인 할랄체인(HLC), 분산화 모바일 네트워크 플랫폼 큐링크(Qlink), 고성능 기업형 블록체인 플랫폼 에이체인(Achain), 최초의 암호화폐 메신저 비챗(BeeChat), 자동차 판매/구매 이력을 블록체인에 기록하는 엔진체인(Enginechain) 등이 참여한다.

 

김익환 코인네스트 대표는 이번 업라이브 생중계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캠업의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전 세계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행사장을 찾기 어려운 지방의 국내 고객까지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일산 키다리 아줌마, 유은혜 후보자의 아찔한 청문회
1/3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