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토스트, 서비스 그랜드 오픈…“브랜드 경쟁력 확대할 것”

22일 그랜드 오픈…클라우드·게임플랫폼 출시·편의성 개선 등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23 [11:06]

토스트, 서비스 그랜드 오픈…“브랜드 경쟁력 확대할 것”

22일 그랜드 오픈…클라우드·게임플랫폼 출시·편의성 개선 등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23 [11:06]

▲ NHN엔터테인먼트의 '토스트'가 재탄생 했다.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가 서비스 개편을 마무리하고 재탄생 했다.

 

23NHN엔터테인먼트는 그랜드 오픈을 통해 서비스형 플랫폼(SaaS)의 신규 상품 출시를 비롯한 서비스 라인업 강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TOAST 회원 체계 도입 등을 진행했다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그랜드 오픈 이후 신규 상품으로 클라우드 ERP’두레이를 추가했다. 클라우드 ERP는 기업 비즈니스에 반드시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전자결제 솔루션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두레이는 이슈 프로젝트, 메일, 캘린더, 메신저, 주소록,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비즈니스 협업 도구다.

 

TOAST만의 강점으로 꼽히는 게임 플랫폼도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글로벌 게임을 위한 스마트 다운로더는 가용 대역폭을 활용, 게임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다운로드하고, 다양한 다운로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도 돋보인다. 기존의 가입 절차를 개선한 TOAST 회원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었으며 무료 크레딧 제공, 결제 수단 확대와 같은 회원 서비스가 추가됐다. 무료 크레딧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만원씩 지급되며 서비스 이용 대금 결제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김동훈 NHN엔터 이사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은 서비스형 플랫폼 수요 증가와 함께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 된다이번 대규모 개편을 통해 인프라뿐만 아니라 SaaS 상품까지 서비스 라인업을 확대한 만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TOAST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일산 키다리 아줌마, 유은혜 후보자의 아찔한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