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컴백 '맘마미아!2', “ABBA의 숨은 명곡 다시 만난다”

전편의 주역들은 물론, 후속작의 새로운 얼굴들도 대거 출연해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02/23 [14:57]

10년 만에 컴백 '맘마미아!2', “ABBA의 숨은 명곡 다시 만난다”

전편의 주역들은 물론, 후속작의 새로운 얼굴들도 대거 출연해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02/23 [14:57]

▲ 23일 <맘마미아!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0년 만에 돌아오는 '맘마미아!'는 오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 UPI 제공

 

지난 2008년 개봉해 전 세계 6억 달러 이상의 흥행 기록을 세운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가 10년 만에 후속작 <맘마미아!2>으로 돌아온다. 

 

23일 공개된 <맘마미아!2>의 예고편은 전작으로 10년이 지나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어린 시절 러브 스토리를 전해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ABBA의 대표곡이자 영화의 OST ‘Mamma Mia’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각자의 고민을 안은 젊은 시절 도나와 소피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교차하며 향수를 자아낸다. 

 

전편의 주역들(메릴 스트립, 아만다 사이프리드, 콜린 퍼스 등)이 다시 모이는 것은 물론이고, 2편에선 도나의 젊은 시절을 맡은 릴리 제임스와 함께 ‘팝의 여신’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가수 ‘셰어’가 소피의 할머니 ‘루비 셰리던’ 역으로 깜짝 등장하는 등 새로운 얼굴들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전편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Angel Eyes’, ‘I Wonder and When I Kissed The Teacher’ 등 뮤지션 ABBA의 명곡들이 새롭게 삽입될 것으로 알려져 <맘마미아!2>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다시 한번, 전 세계를 열광시킬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는 2018년 여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