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 블랙라벨’ 프로모션 영상 공개

3월 출시 예정, 삼국지 마니아 호응 속 사전예약 중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26 [10:29]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 블랙라벨’ 프로모션 영상 공개

3월 출시 예정, 삼국지 마니아 호응 속 사전예약 중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26 [10:29]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3월 중 출시될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광기에 찬 무신여포와 그에 맞서는 전략의 달인 능신제갈량, 그리고 진격하는 군사들의 모습이 거친 화풍으로 표현돼 긴박한 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고 밝혔다.

 

삼국지 블랙라벨은 중국 한() 왕조 말기, 난세의 주군이 되어 건축, 자원생산, 병력양성, 무장육성, 거점점령, 세력확장 등 전략적 플레이를 통해 한왕이 되는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한편, ‘삼국지 블랙라벨3월중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원보를 포함한 각종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영상 및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