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오버워치 27번째 신규 영웅 ‘브리기테’,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만나자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1일 공개 테스트 서버 통해 적용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01 [13:51]

오버워치 27번째 신규 영웅 ‘브리기테’,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만나자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1일 공개 테스트 서버 통해 적용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01 [13:51]

▲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 브리기테(Brigitte)를 공개하고 3월 1일(목)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슈팅게임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이 공개됐다.

 

1일 블리자드는 “27번째 신규영웅 브리기테를 공개했다. 오늘부터 공개 테스트서버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공식 유튜브에 최초 공개된 30초 길이의 배경 이야기 영상은 브리기테가 직접 전장에 나서게 된 배경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브리기테 공개에 앞서 오버워치는 지난달 22일부터 배경과 특징을 암시하는 4편의 티저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하며 신규 영웅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기존 오버워치 영웅 토르비욘의 막내딸인 브리기테 린드홀름은 토르비욘의 자녀 중 가장 먼저 기계공학에 관심을 보였으며 아버지 작업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기술을 배우고 실력을 키워왔다. 특히 브리기테는 방어구 제작과 방어 시스템 구축에 관심을 보였다. 그녀의 성격은 배경 이야기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나 브리기테 린드홀름, 영웅들의 방패가 되겠어요라는 대사를 통해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브리기테는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아군을 치유하는 수리팩’,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도리깨는 지속능력 격려가 발동해 자동으로 근처 아군을 치유한다. 주 무기인 로켓 도리깨는 타격 반경이 넓어 여러 적을 맞힐 수 있으며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의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또한 전투에 뛰어들 땐 방벽 방패로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고 방패 밀쳐내기로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 브리기테의 궁극기인 집결은 이동 속도를 일시적으로 높여 주고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지속되는 방어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영웅의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과 함께 라이브 서버에서는 새로운 경쟁전 9시즌이 시작됐다.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경쟁전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경쟁한다. 여기에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9시즌 전용 특별한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 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일산 키다리 아줌마, 유은혜 후보자의 아찔한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