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와이제이엠게임즈, PS전용 VR게임 ‘프레타’ 출시 기념 체험행사 진행

와이제이게임즈 첫 콘솔 VR 액션어드벤처 RPG…PS VR전용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05 [11:40]

와이제이엠게임즈, PS전용 VR게임 ‘프레타’ 출시 기념 체험행사 진행

와이제이게임즈 첫 콘솔 VR 액션어드벤처 RPG…PS VR전용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05 [11:40]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VR게임 '프레타'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열린 'PS 아레나'행사에 참여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지난 3일부터 양일간 플레이스테이션 전용 VR 게임 프레타: 복수의 서막출시 기념 플레이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5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KOREA Developer 부스에 참가했다와이제이엠게임즈의 상반기 출시 예정작 프레타의 플레이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휴일을 맞아 와이제이엠게임즈 부스를 찾은 플레이어들은 실제 PS VR을 통해 게임 속 용병을 선택해 아키리온대륙을 배경으로 다양한 괴물들을 격퇴하는 등 플레이를 즐겼다고 덧붙였다.

 

프레타: 복수의 서막은 일리언이 개발하고 와이제이엠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VR 액션어드벤처 RPG. 플레이어는 게임 속 용병이 돼, 인간을 괴물로 변이 시키는 역병이 창궐한 아키리온대륙에서 절체절명의 상황에 빠진 마을을 지켜내고, 질병의 근원을 조사해 나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레타: 복수의 서막은 올해 상반기 중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일산 키다리 아줌마, 유은혜 후보자의 아찔한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