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폭풍특공대 스킨 출시

“시공은 우리가 지킨다”…다양한 구성 ‘특별’ 스킨 3종 출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07 [11:34]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폭풍특공대 스킨 출시

“시공은 우리가 지킨다”…다양한 구성 ‘특별’ 스킨 3종 출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07 [11:34]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폭풍 특공대 신규 스킨이 출시됐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경찰 특공대 느낌의 신규 스킨들을 본서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 블리자드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폭풍 특공대스킨 3종을 출시했다.

 

7일 블리자드는 업데이트를 통해 경찰 특공대를 연상케 하는 폭풍 특공대스킨을 출시했다요한나, 그레이메인, 모랄레스 등 전사, 암살자, 지원가 3가지 직업군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은 모두 특급 등급으로 스킨 테마에 맞게 변경된 기술 효과들이 포함됐다. 특히 구급대원 모랄레스의 경우 영웅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헬멧을 쓰지 않은 스킨으로 많은 모랄레스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폭풍 특공대스킨 3종과 해당 영웅들, ‘폭풍 특공대 강습차량탈것이 포함돼 있는 폭풍 특공대 묶음 상품은 게임 내 상점에서 4530 시공석에 만날 수 있다. 이번 묶음 상품은 오는 19일까지만 판매된다.

 

한편 이번 패치와 함께 소냐메디브영웅의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특히 소냐의 경우 특성 선택지를 늘려 일부 특성으로 고착됐던 플레이 패턴이 한층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소냐와 메디브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정신차려야한다 18/03/20 [19:02] 수정 삭제  
  이명박 정말 나쁜놈이다 살다 살다 종교인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놈 처음본다 신부한테 명품백 받고 개신교한테 당선축하금받고 개신교도 줫으니 스님도 불교 대표로 지광스님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정말 쓰레기다 표달라고 하고 심지어 당선축하금까지 달라고 이런놈이 대통령이라니 나라망신이다 개독 장로 웃긴다 대통령 자격도 없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속았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이명박 비리 검색 바랍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 목사 검색바람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에서 인생을 사기나 치면서 살지 말자 검색바람 대한민국 국민들이 정신차려야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