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프로야구 H2, 2018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전예약 참여시 ‘선호구단 EX팩’ 증정…레전드 박재홍 등 신규카드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14 [17:21]

프로야구 H2, 2018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전예약 참여시 ‘선호구단 EX팩’ 증정…레전드 박재홍 등 신규카드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14 [17:21]

▲ 엔씨소프트가 프로야구 H2의 2018 시즌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여러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14일 엔씨는 “‘프로야구 H2’ 플레이어는 오는 2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는 27일 실시할 예정이라며 사전예약 참여 인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모든 플레이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최고 등급의 선호구단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선호구단 EX과 게임 내 재화를 받는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쿠폰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는 27일 업데이트 이후 개막 기념 패키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어는 현대 유니콘스의 레전드인 박재홍 선수와 95년도 선수 등 377명의 신규 카드를 영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1995년까지 한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했던 태평양 돌핀스선수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엔씨는 프로야구 개막과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플레이어는 14일부터 21일까지 프로야구 시범경기의 결과를 맞추는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시범경기 전체 기록에 따라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시범경기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