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오늘 개막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막…5주간 풀리그 방식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19 [17:18]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오늘 개막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막…5주간 풀리그 방식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19 [17:18]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가 오늘 오후 7시 개막한다. 개막전에는 Blossom과 Meta Athena 그리고 Runaway와 MVP Space의 경기가 준비돼 있다. <사진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가 오늘 개막한다.

 

19일 오후 7시 개막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국내 최고 수준 e스포츠 대회로 12개의 국내 정상급 팀들이 총상금 6억원(시즌 당 2억원)을 두고 경쟁한다.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가 함께하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개막전은 오후 7BlossomMeta Athena의 경기로 치러진다. 개막전이 끝난 후 오후 9시엔 RunawayMVP Space의 경기도 예정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인환 캐스터, 이승원 해설, 용봉탕 해설이 경기 진행을 맡아 새로운 조합의 신선한 경기 관전을 선사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모든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 2 및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