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대한카누연맹에 후원금 1억원 전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카누·카약 국가대표팀 지원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03/20 [18:11]

IBK기업은행, 대한카누연맹에 후원금 1억원 전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카누·카약 국가대표팀 지원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03/20 [18:11]

▲ 을지로 본점에서 김도진 기업은행장(왼쪽)과 김용빈 대한카누연맹회장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IBK 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20일 2018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카누·카약팀 지원을 위해 대한카누연맹(회장 김용빈)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카누와 카약은 지난 2016 리우올림픽에서도 6번째로 많은 금메달(16개)이 걸릴 만큼 비중 있는 종목으로 국내와 다르게 해외에서는 인기 스포츠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4번째로 많은 금메달(21개)이 걸린 종목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카누·카약 대표팀이 우수한 성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비인기종목 지원을 통해 국책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국민사기치는나쁜놈들XXX 18/03/20 [19:22] 수정 삭제  
  이명박 정말 나쁜놈이다 살다 살다 종교인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놈 처음본다 신부한테 명품백 받고 개신교한테 당선축하금받고 개신교도 줫으니 스님도 불교 대표로 지광스님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정말 쓰레기다 표달라고 하고 심지어 당선축하금까지 달라고 이런놈이 대통령이라니 나라망신이다 개독 장로 웃긴다 대통령 자격도 없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속았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이명박 비리 검색 바랍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 목사 검색바람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에서 인생을 사기나 치면서 살지 말자 검색바람 대한민국 국민들이 정신차려야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