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화 ‘슈츠’ 출연... 매력만점 변호사로 변신!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11:30]

최귀화 ‘슈츠’ 출연... 매력만점 변호사로 변신!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3/22 [11:30]


배우 최귀화가 KBS2드라마 ‘슈츠(Suits)’(연출 김진우, 극본 김정민)에 출연한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최귀화는 최강석(장동건)과 같은 로펌에 근무하는 라이벌 변호사 채근식 역으로 분한다.

 

최귀화는 “그동안 다양한 연기를 해보았지만 채근식처럼 다채로운 모습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기량을 쏟을 수 있는 작품을 만났기에 최선을 다하여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슈츠’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특히 그는 이번 작품을 위해 몸무게를 10kg이상 증량하는 등 캐릭터에 무한 애정을 보였다고.

 

앞서 영화 ‘범죄도시’와 KBS2‘황금빛 내 인생’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최귀화가 그간 보여준 모습과는 사뭇 다른 캐릭터로의 등장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새로운 도전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귀화가 출연하는 '슈츠'는 NBC유니버셜의 '슈츠'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오는 4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