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온라인 4’, 사전등록 시작…축구게임 명성 이어갈까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시 ‘Best 200 카드’, ‘[런칭] 스페셜 골드 팩’ 등 아이템 제공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05 [17:55]

넥슨 ‘피파 온라인 4’, 사전등록 시작…축구게임 명성 이어갈까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시 ‘Best 200 카드’, ‘[런칭] 스페셜 골드 팩’ 등 아이템 제공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4/05 [17:55]

▲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 4’가 오픈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넥슨> 

 

스피어헤드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5일 넥슨은 피파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Best 200 카드를 지급하고, 누적 참여 인원 수에 따라 ‘[런칭] 스페셜 브론즈 팩’, ‘행운의 BP카드(3~75BP)’, ‘[런칭] 스페셜 골드 팩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 참여 기회‘[런칭] 스페셜 골드 팩’, ‘1000 FC’, ‘행운의 BP카드(5~100BP)’를 제공하고 이번달 12일부터 52일까지 3주간 피파온라인 3’에서 구단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추가로 사전등록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행운의 BP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및 런칭 관련 정보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FIFA 온라인 4 공식 도우미 앱을 출시하고 412일부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2일 오전 11시 피파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FIFA 온라인 4 론칭쇼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