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LCK 스프링 결승전] ‘최강의 면모’ 4경기 승리로 우승 달성한 킹존 드래곤 X

킹존 드래곤 X, 세트스코어 3:1로 LCK 스프링 우승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14 [21:49]

[LCK 스프링 결승전] ‘최강의 면모’ 4경기 승리로 우승 달성한 킹존 드래곤 X

킹존 드래곤 X, 세트스코어 3:1로 LCK 스프링 우승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4/14 [21:49]

▲ LCK 스프링 결승전 우승팀 킹존 드래곤 X.     ©정규민 기자

 

14일 개최된 LCK 스프링 결승전, 킹존 드래곤 X4경기까지 승리해 최종 우승을 달성했다.

 

팽팽한 경기 운영을 이어가던 4경기 9분 경 킹존 드래곤 X는 블루타이밍 페이크를 시도해 아프리카 프릭스의 탑에 정글과 미드가 동시에 갱킹을 성공시켰다. 이후 끊임없는 탑 주도권 싸움이 이어졌고 결국 치열했던 탑 자존심 싸움은 킹존 드래곤 X이 아프리카 프릭스의 기인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킹존 드래곤 X는 전령 처치를 시도하고 처치하는데는 성공 했으나, 빠르게 전원 합류한 아프리카 프릭스에 두 명이 처치당하는 등 손해를 입었다. 그러나 전령을 획득한 킹존 드래곤 X의 정글러 피넛이 도주에 성공해 전령을 이용해 미드라인 타워를 밀어내는데 성공했다.

 

이후 아프리카 프릭스는 시야 장악과 탐켄치의 궁극기를 활용한 빠른 전투 합류를 이용해 무난한 성장을 이어가던 킹존 드래곤 X의 탑 라이너 을 잡아내는 등 성장 저지에 주력했다. 이에 맞춰 킹존 드래곤 X도 아프리카 프릭스의 정글 성장을 계속 방해하며 운영을 이어갔다.

 

4경기의 승부처도 결국은 시야 장악’. 시야 장악 전투에 성공한 킹존 드래곤 X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자리를 비우자 바론 처치를 시도했고 결국 아무런 피해 없이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이후 아프리카 프릭스는 차례대로 무너지며 결국 킹존 드래곤 X4경기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3:1LCK 스프링의 우승자로 등극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