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대구동부교육지원청, 교육취약계층 지원 공동사업 기탁금 전달식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4/19 [11:39]

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대구동부교육지원청, 교육취약계층 지원 공동사업 기탁금 전달식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4/19 [11:39]

 

▲ 17(), 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지부장 전혜영)와 대구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방미)은 교육취약계층 지원 공동사업 기탁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사진은 협약 및 기탁식을 진행하는 모습

 

17일(화), 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지부장 전혜영)는 대구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방미)과 교육취약계층 초등학생 통합보호서비스『미소가(美笑家)』프로그램 지원금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는 대구동부교육지원청과 참여 14개 초등학교 교육취약계층 초등학생 40명과 함께 연중 개별심리치료, 멘토링, 문화체험, 가족캠프, 부모상담, 한약, 생계비 등을 무상 지원하며 전문성 있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방미 대구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교육취약계층 학생 대상 통합적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학생들이 많다. 이를 지원한다는 것은 의미 있고 뜻깊은 일이다. 향후 많은 협력 사업 진행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혜영 굿네이버스 대구동부지부장은“이번 공동사업을 통해 지역 내 교육취약계층 초등학생들에게 전문성 있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심신이 건강한 학생으로의 성장을 돕고 나아가 가족기능 회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업에는 대구동부초,대구동신초,대구동인초,대구동촌초,대구불로초,대구삼덕초,대구성동초,대구수성초,대구안일초,대구율금초,대구해서초,대구효신초,대구용지초,대구동성초 등 14개 초등학교가 참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