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숲을 구하라!”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모험모드 ‘괴물 사냥’ 출시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마녀 하가사를 물리쳐 저주로부터 ‘마녀숲’을 해방하는 1인 모험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27 [10:50]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의 무료 1인 모험인 ‘괴물 사냥’을 금일부터 선보인다. 4명의 괴물사냥꾼 중 한명인 시간땜장이 토키. <사진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무료 1인 모험인 괴물사냥을 선보였다.

 

27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마녀숲의 무료 1인 모험 괴물 사냥을 선보인다플레이어들은 마녀 하가사의 저주를 받은 마녀숲을 구하기 위해 괴물 사냥에 나서게 되며 4명의 괴물 사냥꾼 중 하나를 선택해 점점 강해지는 적과 원한이 있는 숙적을 상대한다고 밝혔다.

 

괴물 사냥을 위해 마녀숲으로 떠나는 4명의 괴물 사냥꾼은 다음과 같다.

 

주적자테스 그레이메인은 마녀숲의 배경이자 늑대 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의 국왕, 겐 그레이메인의 딸이다. 우수한 장비를 갖춘 테스 그레이메인은 적을 추적하고 적의 수법을 역이용할 줄 아는 영리한 도적이며, 영웅 능력인 수색을 이용해 게임에서 이미 시전된 주문을 발견해 손으로 가져올 수 있다.

 

포대장다리우스 크롤리는 길니아스에 처음 늑대인간 저주가 퍼지기 시작할 당시 길니아스의 시민들을 보호했던 사나운 전사다. 이번에는 대포를 활용해 저주받은 숲의 귀틀린 괴물들을 압도하고자 한다. 영웅 능력인 발사!‘를 사용하면 적에게 무시무시한 포탄을 퍼붓는다.

 

평생 뛰어난 사냥개를 조련하며 여우사냥을 즐겼던 사냥개조련사 쇼는 이제 훨씬 위험한 사냥감을 쫓고자 한다. 사냥개조련사 쇼는 자신의 영웅 능력인 사냥개 호각을 사용해 속공 능력을 지닌 사냥개를 소환할 수 있다.

 

시간땜장이 토키는 금지된 비전 마법인 시간 조작을 섭렵한 영리한 노움이다. 미래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녀 하가사에게 선제공격을 하고자 한다. 토키의 영웅 능력인 시간의 굴레를 사용하면 시간을 되돌려 턴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726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각 괴물 사냥꾼으로 10마리의 괴물을 처치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마녀숲카드팩 1개를 증정한다.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각 퀘스트를 마치는 플레이어들은 최대 4개의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명의 괴물 사냥꾼으로 사냥을 완료해야지만 진행 가능한 마녀 하가사와의 최후 결전에 성공한 이들에게는 특별한 괴물사냥꾼카드 뒷면이 증정된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