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가인, 동인비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 축하 깜짝 방문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4/28 [17:18]

배우 한가인, 동인비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 축하 깜짝 방문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4/28 [17:18]

 

 


배우 한가인이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 매장을 방문했다. 동인비 뮤즈로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방문한 것.

 

한가인은 얼마 전 6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 OCN ‘미스트리스’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 날 신세계백화점 본점 동인비 매장은 한가인을 보기 위해 몰린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한가인은 빡빡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보여 ‘동인비 뮤즈’로서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동인비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4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이벤트존에서 동인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홍삼으로 완성하는 진피 안티에이징 ‘1899 시그니처 오일’ 체험부터 정관장 홍삼차 시음에 이르기까지, 먹고 바르는 홍삼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SNS 이벤트와 행운의 터치머신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동인비 매장에서는 4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 및 상품권 증정, 신규 가입고객 대상 ‘1899 시그니처 오일’ 체험 샘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한편, 동인비 뮤즈 한가인이 출연하는 OCN 토일드라마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스릴러극이다.

3333 18/05/14 [14:00] 수정 삭제  
  이명박 정말 나쁜놈이다 살다 살다 종교인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놈 처음본다 신부한테 명품백 받고 개신교한테 당선축하금받고 개신교도 줫으니 스님도 불교 대표로 지광스님한테 당선축하금 달라는 정말 쓰레기다 표달라고 하고 심지어 당선축하금까지 달라고 이런놈이 대통령이라니 나라망신이다 개독 장로 웃긴다 대통령 자격도 없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속았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이명박 비리 검색 바랍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 목사 검색바람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에서 인생을 사기나 치면서 살지 말자 검색바람 대한민국 국민들이 정신차려야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