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최자-성혁, 하루 동안 산-바다! 하드코어 스케줄! 기대UP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4/27 [16:32]

‘1%의 우정’ 최자-성혁, 하루 동안 산-바다! 하드코어 스케줄! 기대UP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4/27 [16:32]


‘1%의 우정’에서 극과 극 ‘식성 커플’로 화제를 모은 최자-성혁이 다시 뭉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앞서 최자와 성혁은 극도로 상반된 ‘식성 커플’로 등장, 안방극장에 꿀잼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일일 다섯 끼를 완성하는 ‘최자 로드’를 함께하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터트렸다. 특히 앞서 최자-성혁이 재출연한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자-성혁의 재회는 목포에서 이뤄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자의 문자 한 통에 성혁이 흔쾌히 ‘오케이’를 외치며 시작된 것. 앞서 바다 낚시를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는 최자는 성혁을 이끌고 바다로 향해 프로 낚시꾼의 면모를 폭발시켰다는 전언. 성혁은 최자를 위해 등산 코스를 준비, 두 사람은 하루 동안 산과 바다를 오가는 하드코어한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재회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최자와 성혁은 첫 만남과는 다르게 부쩍 친해진 모습으로, 서서히 서로에게 속내를 드러내며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최자의 절친’ 셰프 정창욱과 래퍼 넉살-톱밥-마이크로닷이 출연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자의 최측근인 4인방이 최자와 성혁의 만남을 VCR로 확인하며 내일이 없는 최자 폭로전을 벌인 것. 마이크로닷은 “역시 최자다 여자 분이 아니니 안 하네”라며 최자 디스를 시작, 이후 정창욱은 “웃기고 있네! 내가 다 해 줬어!”라며 최자의 낚시 실력의 실상을 폭로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 외에도 네 사람은 오래된 지인만이 캐치할 수 있는 최자의 표정과 행동을 분석해내며 래퍼들의 디스랩 못지 않은 토크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1%의 우정’ 제작진 측은 “최자-성혁의 우정 쌓기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첫 만남과는 180도 달라진 두 사람의 케미가 보여지며, 이전과는 다른 또 다른 재미가 펼쳐질 것이다”고 전하며 “최자 지인들인 정창욱-넉살-톱밥-마이크로닷의 토크 또한 이번 방송에서 또 하나의 웃음포인트가 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는 28일(토)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1%의 우정’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