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톡스’ 론칭…5월 3일 첫 판매

마라쿠자(패션프룻씨오일)를 핵심성분으로 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30 [11:23]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톡스’ 론칭…5월 3일 첫 판매

마라쿠자(패션프룻씨오일)를 핵심성분으로 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4/30 [11:23]

▲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톡스(TERATOX)’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한다. 5월 3일 오전 0시 10분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톡스를 론칭한다.

 

30일 동국제약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과 프랑스 더마코스메틱기업 익스펜스사이언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라톡스를 론칭한다이번에 출시되는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이 가능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이며 53일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라톡스의 핵심성분인 마라쿠자는 열대 덩굴과일로 백 가지의 맛과 향이 난다고 해 백향과라고 불리기도 한다. 석류보다 비타민 C 함량이 3배 높고 미네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며 마라쿠자 열매의 씨에서 얻은 오일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발현을 자극해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효과도 있다.

 

동국제약의 테라톡스 브랜드 담당자는 마라쿠자는 2017년 뉴욕과 런던에서 개최된 화장품 원료 어워드에서 최고의 화장품 원료로 선정된 바 있다피부 건조함과 주름, 탄력 저하와 같은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리얼 안티에이징 케어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과 함께 테라톡스를 만들어 낸 프랑스 대표 더마코스메틱기업 익스펜스사이언스사는 베이비 스킨케어 무스텔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특허 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분자증류법은 원료를 고농축해 효능물질을 증가시키는 기술로 테라톡스 리얼 안티에이징 크림의 핵심 성분 마라쿠자에도 적용됐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